차용증의 공증비용 알아보기

차용증 공증비용, 차용증과 관련한 공증에 관하여 질문을 하실 때 제일 많이 물어보는 것이 바로 차용증을 공증하면 공증비용이 얼마인지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금전을 빌려주는 소비대차(차용, 대여) 관계에서 어떤 종류의 공증을 해야 하는가입니다.

단순히 대출을 작성하고 공증하는 것은 사서 증명서의 인증이며, 두 사람 사이에 대출이 있었다는 강력한 증거가 있음이 분명합니다. 소송에서 문서를 작성하더라도 다른 사람이 문서를 거부하면 해당 문서가 사실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

그러나 단순히 차용증 인증만 시행 할 수는 없습니다. 즉, 차용증를 기반으로 강제 처형을 받기 전에 별도의 소송을 제기하고 소송에서 이겨야 합니다. 그 이유입니다
인정되고 집행되기 위해서는 채권자가 대차 대조표에 쓰는 것이 좋습니다.

공정한 행위가 시행되는 경우, 공증인은 소비 대출에 대한 세부 계약을 준비하고 예외 없이 채권 및 부채 관계의 조항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급이 만료된 경우 채무자의 일반 재산 (부동산, 예금 채권 및 기타 유동 자산)에 대한 집행을 시행하기 위해 공증인 사무소에서 집행 진술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증인은 강제 집행 기관이 아닙니다) 집행 진술서와 함께 강제 신청서를 작성하고 법원에 집행 신청)
약속 어음은 의무적으로 집행되어야 하지만, 채권의 원인을 알 수 없어서 어음이 남을 수 있으며 이자 또는 할부 지급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비용은 현금 소비 대차 대조표보다 약 절반 저렴합니다.
공증 수수료를 봅시다.

① 현금 소비의 대출은 다음과 같은 공정한 행위 (양국 적 기준)에 해당합니다. ② 약속 어음은 다음과 같은 공정한 행위 (부서 표준) 및 ③ ③ 의무적 집행력이 없는 단순 대출, 현금 예치금, 각서에 따릅니다. 개인은 다음 사서 인증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를 들어, 채권자와 채무자가 4 천만 원의 현금을 지급하면, 원래의 3 수수료와 3 복사 수수료로 141,500원을 지급합니다. 있을 수 있다).
출석하는 경우 ID 카드와 도장을 지참할 수 있습니다. (이름이 적힌 도장이 없거나 도장이 없는 경우 사무실 근처의 도장점에서 도장을 파낼 수 있음). 영업시간 내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현금 소비 공정 문서를 사용하는 경우 공증인이 문서를 준비합니다.

예를 들어 채권자 또는 채무자가 공증인 사무실에 출석하지 못한 경우 채무자는 채권자에게 위임될 수 없지만 다른 제삼자는 대리인으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속 권력 공증 금액에 인감을 작성하고 인감 증명서를 봉인하고 인감 증명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공증 일의 3월 이내에 발행됨).
어느 당사자도 참석할 수 없는 경우 둘 다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지만 다른 담당자를 지정해야 합니다. 요원으로 오시면 알려 주셔야 하므로 1인당 25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나오지 않고 공증된 대리인을 지정하는 경우 변호사 (공정한 행위), 약속 어음 (공정한 행위) 및 사서 (채용된 각서)의 권한을 분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