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용증과 이자 알아보기

돈 빌려줄 때 흔히 “우리 사이에 무슨 차용증이 필요합니까?”라는
말을 자주 하곤 한다. 서로를 믿는 사이일수록 이런 말(무형)로 종이
(유형)를 대신하려고 한다.
이번엔 돈을 남을 위해 사용할 때, 즉 돈을 빌려줄 때 어떻게 해야지
잘 빌려준 것인지 법적인 측면에서 살펴보자.
법적으로 돈을 빌려주는 계약(금전소비대차계약)을 서면으로 하라는
규정은 없다. 따라서 말로도 계약이 충분히 가능하다.

형사사건의 경 우 증거가 없으니 무죄라는 표현이 있듯이 금전소비대차계약도 문제가 발생해 소송으로 갈 경우 차용증 등 계약서가 없으니 돈을 달라고
할 수 없다는 판결이 가능하다. 물론 계약 이외에 증인 또는 거래
책 또는 은행 송금 증명서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계약 없이 민사 소송에서 이길 매우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돈을 빌려 때 무엇을 해야 할지 당신에게 상환하지 않습니다. 돈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돈을 버는 방법은 주로 2입니다. 담보를 확보하거나 소송에 이기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증거를 만든다. 주택담보대출은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서약의 확립 (채무자의 재산의 가치) 가장 확실한 방법은 부동산에 저당권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보안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채무자가 담보를 살 수없는 경우 담보 “채무자 이외의 제삼자” 하나의 방법은 그것을 할 것입니다. 담보를 제공할 수없는 경우, 소송의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모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각서입니다. 나는 보통 대출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과 채무자의 이름, 주소, 연락처를 입력하고 채무 돈을 갚을 채권자의 이익을 위해 기일이 있습니다. 일반 관심을 두게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자 계약 없이 민간 부채는 연간 불과 5페니였습니다. 물론 이것은 이러한 대출의 경우 공동 대출을 담당하는 공동 보증인이 공동 보증 채무를 부담합니다. 용을 놓으면 차용증 더 안전합니다. 또한 보안 대책 및 차용증 사이의 중간 단계로 확정 채무 약속 어음 공정 인증서 구현을 보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차 인증서를 작성하여 채무자와 공증인 사무소에 갑니다.

채무자가 미래 채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소송 없이 공증인 사무소에서 복귀 채무자의 부동산 또는 재산을 압류, 경매에 신청한다. 또는 채무자는 제삼자로부터 받을 채권을 압류하고 볼륨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은행을 통해 채무자의 계좌에 직접 돈을 전달하지 마십시오 송금 한 돈을 빌려 전후의 상황을 알기 위해 제삼자가 현장에 입회합니다. 잠금 것도 방법입니다. 돈을 지출 한 가지 방법은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노래는 돈보다 소중한 사람을 잃지 않기 위해 특정 법적 조치를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