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용증의 공증 방법과 수수료는?

차용증을 공증하는 방법과 수수료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용증을 공증하려면 가까운 공증사무소를 찾아가야 합니다.
차용증을 공증하는 방법으로는 이미 작성된 차용증을 인증받는 방법과 차용증 자체를 공정증서로 작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공정증서’란 공증인이 작성하는 증서를 말합니다.

차용증을 공증하면 좋은 점은
공증서류는 민사재판이나 형사재판에서 강력한 증거력을 갖게 되므로 분쟁예방은 물론 분쟁해결에도 도움을 줍니다.
페어가 만들어지면, 그것은 사실로 간주하기 때문에 차용증 자체의 신뢰성이 예상됩니다.
형사소송법은 정당한 행위의 인증 된 사본은 다큐멘터리로 간주합니다.
강제 집행 승인을 수반하는 약속 어음의 절차는 민사집행법에 따른 집행의 권리로서 기능하기 위해 민사 소송 없이 집행을 집행할 수 있습니다.
공증된 문서는 일정 기간 공증 사무소에 보관되어 분실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공증인 사무소
공증된 사무실은 법무부 장관에 의해 공증됩니다.
공증인 사무소는 공증인으로 임명된 사람과 공증 변호사를 통합하는 법률 사무소에 의해 설립된 회사입니다.

공증 수수료
공증된 경우 당사자는 공증 수수료를 지급합니다.

행위 저장
공증인은 공정 인증서 및 부여된 인증서의 원본 문서와 관련된 문서를 저장해야 합니다.
문서는 원칙적으로 공증인의 창고 또는 견고한 서류함에 보관됩니다.
공증인은 공정 거래인 대출 계약서 원본을 10년간 보관 사서 인증서 사본을 3년간 보관하여야 합니다.
※ 상기 자료의 보존 기간은 책의 마지막 작성 이듬해부터 계산됩니다.
이미 완료한 차용증를 증명하는 방법

사서 인증서
차용증의 인증은 당사자가 공증인 앞에서 차용증에 서명 또는 도장을 찍거나, 개인 또는 그 대리인에게 차용증의 서명 또는 날인을 확인시켜 증서 사실을 작성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사서 증서 사본 증명서는 그것을 사서 인증서와 비교하여 통신을 승인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인증서 작성 및 수정
공증인이 증서를 준비할 때, 그것은 평이하고 쉬운 용어를 사용하여 스트로크를 명확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인증서의 캐릭터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증서에 문자를 삽입할 때 삽입되는 문자의 수와 위치는 공간의 외부 또는 끝에 배치하고 공증인 후원자 또는 그 대표자와 참가자가 스탬프 해야 합니다.
인증서에서 편지를 제거할 때는 명확하게 읽을 수 있도록 편지의 형태를 떠나 외부 또는 공간의 끝에 편지의 수와 위치를 쓰고 공증과 함께 봉인합니다. 후원자 또는 그 대표자와 참가자. 그렇습니다.

차용증 정당한 인증서로 쓰는 방법
수탁자의 확인과 위임장의 증명을 위한 서류
정당한 행위를 사용하여 대출을 만들려면 공증인은 후원자의 이름과 얼굴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공증인이 요청자의 이름이나 얼굴을 모르는 경우 주민등록 카드 또는 담당 당국이 발행한 기타 증명서를 제출하거나 이름이나 얼굴을 확인 한 사람이 확실하다는 것을 공증인이 증명받습니다. 당신이 해야 합니다.

공증인이 대리인의 요청에 따라 증서를 작성하는 경우, 대리권을 증명하는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위임장을 증명하는 증서가 인정되지 않은 사서인 경우, 서명 증서 또는 증서 이외의 주무관청이 작성한 서명을 제출하고 증명서가 진짜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공정한 인증서 준비 방법

공증인이 증서를 쓸 때, 그는 들었다. 진술 목격한 사실 그가 실제로 경험 한 다른 사실, 그리고 그들을 어떻게 경험했는지를 기록해야 합니다.
공정 증서에 기재되어있는 당사자 또는 그 대리인은 공증인이 채무를 갚거나 원래의 형태로 계약을 종료할 것을 요구하는 때도 있습니다.
공정한 인증서 예약하는 경우 날짜와 날짜를 지정하고 후원자와 공증인이 서명해야 합니다.
공증인은 모든 참석자를 대상으로 벌인 증서를 읽고 읽거나, 후원자 또는 그 대리인의 승인 증서에 대한 효과를 써야 합니다.
작성, 비치 인증서 종류 보기

공증인은 증서 사본을 완성해 보관해야 합니다.
증서의 원본이 분실한 경우 공증인은 이미 발행된 증명서 사본 또는 사본을 취득하고 지역 법무부 장관의 검찰에서 교체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자신의 후계자 또는 행위의 목적에 법적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사람은 원래의 행위를 보는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자의 후계자가 원본을 볼 때 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