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용증 작성시 필요한 사항과 서식

차용증서 및 차용증 작성시 필요한 사항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주었거나 돈을 빌렸다는 사실을 적은 증서를 차용증사라고 부릅니다. 차용증은 돈을 빌리고, 빌려줄 것을 내용으로 하는 엄연한 계약서이며 정식 용어는 ‘금전소비대차 계약서’입니다. 특별한 형식은 없지만 차용증에는 돈을 빌려준 사람과 빌린 사람, 빌린 날짜, 갚을 날짜, 이자(이자가 있는 경우)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돈을 빌리고 대출을 받더라도 채무자가 상환하지 않으면 채무자의 재산을 소송에 강제로 적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차용증에 공증을 받으면 소송을 거치지 않고 즉시 집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래의 분쟁을 방지하는 매우 간단하지만 저렴한 방법입니다.
차용증를 작성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차용증의 형식은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뒷면에 쓸 수 있습니다. 이름, 사회 보장 번호, 주소, 전화번호, 차용 날짜, 금액 지급을 자유 형식으로 포함하면 충분합니다. 그러나 친구 나 친척과 차용증를 작성하는 것은 어색할 수 있습니다. 차용증를 받는 것이 쉽지 않으면 은행 송금으로 송금하고 전자 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로 증거로 남겨 두는 것이 좋습니다.
차용증를 잃으면 소송에서 이길 수 있습니까?
귀하는 소송에서 귀하의 주장을 입증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지급했다는 확실한 증거인 대출을 잃어버리면 그것을 증명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증명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채권자가 채무자의 은행 계좌에 입금한 송금 기록을 갖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방금 보낸 돈의 본질을 모른다. 그러나 일단 돈이 확인되면 상대방은 돈이 무엇인지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가족 및 친구와 관련하여 차용증를 얻는 것은 어렵습니다. 송금할 때는 전신환을 사용해야 합니다. 잘 사용 해주세요. ‘
차용자가 돈을 말하지 않고 배가 고프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경우 많은 채권자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증거가 없는 채권자에게는 좋은 증거입니다. ‘돈이 없다’는 말은 적어도 돈을 벌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즉 법에 따라 돈의 ‘자백’입니다. 자백을 증명할 필요는 없습니다. 증거가 없으므로 돈을 들고 있는 채권자에게 말하는 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현금 영수증이 무엇입니까?

일정 금액을 수령 한 사람, 금액을 적는 증명서, 돈을 준 사람과 수령일 등을 유지하기 위해 현금 입금이라고 합니다. 돈을 빌리는 대신 돈을 빌려 쓰는 대신 돈을 빌려 쓰기가 훨씬 더 쉽습니다. 차용증 대신 현금 입금은 차용증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은 차용증와 같으며 현금 입금은 내가 빚진 것처럼 대출의 증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